향수로 디퓨져 만들기, 집안 분위기를 바꿀 디퓨저 쉽게 만드는방법

나만의 공간을 특별하게 만드는 디퓨져 만들기! 평소에 쓰지않는 향수, 그냥 버리자니 아깝고 쓰자니 향이 지겨워져서 쓰기싫을때 쉽고 간단하게 디퓨저를 만들 수 있어요. 향이 나면 기분도 좋아지고 집안 분위기도 사는것 같아요! 여러분도 집안 분위기를 확~! 바꿔줄 디퓨저 만들기 따라해 보세요

de96 (2)
(HOW TO) 향수로 디퓨져 만들기

일단 준비물은 쓰지않는 향수랑 디퓨져 베이스, 디퓨져 발향을 위한 스틱과 디퓨져를 담을 공병을 준비해 주세요. 디퓨져 베이스는 향수를 넣고 발향/지속력을 위해 꼭 필요한 제품이니 반드시 준비해 주시구요

 

de96 (1)
준비한 공병에 1/4 양으로 향수를 넣습니다. 갖고있는 향수의 양이 적다면 디퓨져 용기를 좀더 작은걸로 만드시구요. 향수를 넣었으면 이제 디퓨져 베이스를 향수: 베이스 (3:7) 비율로 넣습니다.

 

de96 (3)
이제 우드스틱을 디퓨저공병에다가 꽂으면 향수 디퓨져가 간단하게 완성됩니다^^ 평소 쓰지않는 향수랑 재료 몇가지만 있으면 금방 만드니 좋아요~ 향수 디퓨져를 만들때 주의하실 사항은 오드 코롱으로 만든다면 향수양을 좀더 높여서 계량하셔야 합니다.

오드코롱은 지속력이 약하니 향수를 높이고 베이스 비율을 조절하여 만드세요. 침실, 거실, 공부방, 부엌 등 공간에 맞는 디퓨저로 특별한 순간을 만들어보세요!


놀자고고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